애지중지 아끼는 내 차를 누군가 콕! 찍고 갔다? 문콕방지 주차 예방법은?

2018. 5. 17. 08:53 자동차/자동차이야기




새로 자동차를 구매하면 아끼는 마음에 차량 내부에 있는 차량 비닐을 떼는 것 하다고 아껴두었다가 떼곤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애지중지 아끼는 차량 문에 콕! 하고 문콕을 하고 갔다면 마음이 찢어질 듯이 아프죠...ㅜㅜ 


따라서 오늘은 문콕을 방지하는 문콕방지 주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닷! >_<





이런 곳은 재빠르게 쟁취하기!





주차장에는 차량의 크기에 따라 정해진 주차 규격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일하게 한 대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죠.


이런 곳을 쟁취해서 차를 대면 문콕방지를 예방할 수 있죠!! 따라서 내 차 한 대만 댈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 있다면 재빨리 선점하시기 바래요!





기둥이 있는 곳을 찾아봐요!





지하 주차장에 차량을 대는 경우에는 옆에 큰 기둥이 있기 마련입니다. 


기둥이 있을 경우에는 옆쪽에 있는 차량과의 간격이 넓은 편이기 때문에 문콕방지 주차를 할 수 있죠!


단, 너무 기둥에 붙이게 되면 자칫하다가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문콕! 나부터 주의하자!





차 한 대만 댈 수 있는 공간이 없고 기둥도 없는 곳일 경우 문콕을 당할 확률이 높죠.


하지만 내 차만 문콕을 당한다고 생각하면 오산! 나도 차에서 내리다 보면 문을 콕! 하고 찍을 수 있기 때문에 본인도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승자가 차에서 내리기에 차량 가격이 좁다면 미리 하시켜서 서로서로 문콕방지 주차를 예방하는 것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