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됐을 때 점프앤고로 해결하세요

2018. 9. 8. 15:18 자동차/자동차이야기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 때 자동차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현황별로 살펴보면 56%로 배터리 방전이 압도적이었고 24%가 긴급견인, 18%가 타이어 교체였습니다.


자동차는 배터리가 방전되면 전자기기뿐 아니라 차량 시동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급한 상황이라면 긴급서비스가 오는 시간마저도 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왜 발생할까?




자동차의 배터리는 상시 촬영하는 블랙박스부터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에어컨, 히팅시트 및 음향기기 등 너무나 많은 곳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데는 모두 그만한 대가가 있던 셈이죠! :D

하지만 라이트나 실내등을 켜놓고 나가거나 과도한 에어컨 사용 그리고 보통 추운 겨울에 배터리가 자주 방전되지만 여름철 폭염으로도 배터리는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방전될 수 있답니다.



시간은 금이다! 긴급출동 맞아?!




여유로운 주말이 아닌 차로 붐비는 출퇴근 시간을 떠올려보시기 바랍니다.

1분 1초가 전쟁인 출근길에 생각지도 못한 배터리 방전으로 긴급출동서비스를 부르면 1분이 1시간같이 느껴질 것입니다.


긴급출동도 결국 차량으로 오기 때문에 러시아워 시간대에는 효과적이지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미리 예방할 수는 없을까?




보통 배터리 방전은 계기판에서 확인할 때는 이미 늦은 경우이고 평소에는 배터리에 대해 잘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리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는 방법은 많지 않기 때문에 평소 혹은 장거리 운행 전에 점프앤고를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긴급출동은 내 손안에 있다! 점프앤고로 해결!




그렇다면 점프앤고가 대체 무엇일까요?

점프앤고란 휴대폰 외장배터리와 유사한 개념으로 차량 배터리가 방전됐을 때 긴급시동을 걸 수 있도록 대용량 멀티 보조배터리를 말합니다.


1kg이 채 되지 않는 무게! 최대 출력 600A와 16,000mAh로 한 번만 완충을 하면 최대 30번가지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