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스포츠차량, 인피니티 쿠페가 나타났다!

2018. 4. 12. 11:30 자동차/자동차이야기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의 '인피니티', 정말 이번에 무한한 매력으로 똘똘 뭉쳐 있는 인피니티 쿠페가 등장했습니다.


출시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과연 왜 이렇게 사람들이 인피니티 Q60에 대한 관심이 높은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최상급 사양이 나타났다!





도로에서 보면 간혹 인피니티 차량을 탄 운전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피니티 코리아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결과 프리미엄급의 스포츠형 쿠페 차량을 출시했는데요.


스포츠형 쿠페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표현될 수 있는 사양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쿠페' 가솔린 모델이 나왔습니다. 



최고급 사양 + 디자인상까지?





인피니티 쿠페 'Q60'는 이번에 출시를 앞두고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자동차 부분을 수상할 만큼 깔끔하게 디자인이 잘 나왔습니다. 


딱딱 떨어지는 차의 선보다는 이번에는 곡선이 주를 이루면서 들어갈 곳은 들어가고 윤곽을 드러낼 부분은 과감하게 표현한 이번 디자인은 인피니티만의 새로운 철학을 담은 듯합니다.


그릴은 인피니티만의 시그니처인 더블 아치와 C필러를 적용하고 헤드라이트 부분은 날렵하게 했습니다. 





주행 중에도 매력美 발산!





인피니티 쿠페는 V6 터보 엔진을 탑재해서 최고 출력을 405마력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 출력이 높고 스포츠카여서 시끄럽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겠지만, 예상외로 조용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주행 모드를 스포츠 모드로 변경한다면 다이나믹하고 스릴 넘치는 주행을 경험할 수 있죠.


그리고 인피니티 쿠페에는 드라이브와 스포츠 모드만 있는 것이 아닌 센터패시아에 있는 스크린에 스티어링, 서스펜션 등을 조작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모드로도 세팅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





낮은 차체에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20인치의 휠과 함께 여러 안전 시스템을 탑재한 인피니티 쿠페 'Q60'은 프리미엄급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가격이 많이 비싼 편에 속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포츠형 쿠페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인피니티는 6,97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