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하고 싶다면? 힐링 자동차 추천이요!

2018. 5. 3. 10:36 자동차/자동차이야기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이다 보면 왠지 모르게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거나 근교로 드라이브으를 해서 콧바람 쐬주면서 정신 수양을 하고픈 생각이 문득문득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힐링 자동차를 타고 가만히 있으면 꼭 드라이브를 떠나지 않고도 휴식을 취할 수 있죠!





오감만족 힐링 서비스!





볼보 S90에 탑재되어 있는 앰비언스 콘셉트는 차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대체 차에서 "어떤 힐링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라고 의문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힐링 자동차인 볼보 S90에는 오감 중 시각, 청각, 후각을 통해 마음과 몸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휴식 시스템 사용 방법은?





힐링 자동차에서 휴식 시스템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의 좌석에 앉아 차량 내부에 있는 빔프로젝터에 나오는 영상을 통해 눈을 정화하고 힐링 자동차인 볼보 S90의 B&W 오디오에서 나오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소리를 들으면 됩니다.


그리고 4가지로 설정되어 있는 향기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향을 선택하면 후각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상태를 만들 수 있죠.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인가?





힐링 자동차인 볼보 S90은 아쉽게도 최대 규모의 시장인 중국을 겨냥하고 만들어진 차량으로 국내로 수입될 예정은 아직까지 알 수가 없습니다. 


집에 자신만의 공간이 없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가장들은 힐링 자동차를 찾고 있을 것 같아 우리나라로 들어온다면 가장들이 많이 찾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