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은 날은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2015. 3. 25. 09:00 etc/일상



일상생활의 스트레스가 극에 다다르면

도망가고 싶은 생각 뿐인데요.

요즘이 딱 그렇네요..

이런 날이면 다 버리고 여행을 가고 싶어요.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 바로 일본인데요.

일본여행을 결심하고 갈 곳을 찾는 도중

후쿠시마 원전이 퍼버벙!! 휴..

그 뒤로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에는 오늘까지 못 가고 있어요.





일본에 가고 싶은 이유는 모랄까 여유로움??

일본의 번화가가 아닌 일본 촌이랄까??

나무 바닥에 여닫이 문의 딱 일본 스러운

곳을 찾고 있어요. 그런 곳이 어딜까요??ㅎㅎ





정말 여행을 간다는 건 큰 용기가 필요한 것 같아요.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맞추기도 힘들구요.

그래도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여행을 가야겠어요~

올해의 목표가 이렇게 또 하나 생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