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좋다고들 하잖아요

2014. 10. 31. 12:31 etc/일상



무지개색깔 음식들을 많이 먹어라ㅎㅎㅎ 라는 말을

자주 듣게되요 TV에 나오는 의사 선생님들도 그런 말을

자주 해주시는데요ㅎㅎㅎ 그래서 정말 이런 이쁜색의

음식들을 더 찾게 되는거 같아요ㅎㅎㅎ


그중 제가 가장 좋이하나는 고구마!!ㅎㅎㅎㅎ 고구마는

정말 천연의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고구마ㅎㅎㅎ 주황색 계통에서 금메달 식품으로 단연 손꼽히는 친구에요ㅎㅎㅎ 고구마에는 칼슘과 칼륨, 구리, 니아신, 비타민A,C 가

 매우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저녁에는 고구마를 먹는 중이여서 이런 뉴스를 보면 정말 기분이 매우 좋네요ㅎㅎㅎㅎ 잘 하고있다는게 확실한거겠죠??ㅎㅎㅎㅎㅎ 야호ㅎㅎㅎㅎ


그리고 참 이건 의외인데요 음.... 사실인건가

노랗고 하얀 것은 팝콘 이라네요ㅠㅠ

통국몰로 만들어서 팝콘은 저 칼로리 스낵이라고 하고요 그런데 팝콘 튀길때 기름이랑 소금이 많이 들어가는데..... 하지만 통곡물! 어떤 과일이나 채소보다 항산화제를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저지방? 이기도 하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으며 섬유질의 저장소이기도 한답니다ㅎㅎㅎ 

아 배고파요ㅠㅠ 밥을 안먹고있으니 이런 글을 쓰는데

배가 너무너무 고프네요ㅎㅎㅎㅎ





뭐 먹을것 없나 탐방을 좀 하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