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는 다르긴 다르구나!!

2014. 11. 5. 12:07 etc/일상



대한민국 영화관의 대표주자 CGV 영화관!!!

CGV 영화관 중에서도 최고 중의 최고 골드클래스 상영관!!!

저는 작년에 영화를 하도 봐서 요번해에 VIP 등급을 받았답니당!

VIP 등급을 받으면 영화관 티켓을 무료로 주는데

저는 골드클래스 상영관 티켓 두장을 골라서 받았어요!!!





골드클래스 상영관이 있는 영화관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저는 그나마 가장 가까운 용산 CGV로 고고싱ㅎㅎㅎ

골드클래스는 영화관 VIP 라운지에 입장이 가능해요ㅎㅎ

영화 보기 전에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죠ㅎㅎㅎ





영화를 보기 전에 매점직원에게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무료로 시킬 수가 있어요ㅎㅎㅎ

저는 오렌지쥬스!! 친구는 시원한 맥주!!

직원에게 시키면 영화 상영 전에 영화관으로 직접 가져다 준답니다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관 입장!!!





골드클래스 상영관은 총 48석으로 되어있어요ㅎㅎㅎ

의자도 일반 의자랑 달리 엄청나게 큰 쇼파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누워서 영화관람도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단점은 영화보다 잘수도... :0

비싼게 흠이지만... ㅠㅠ 일반 티켓보다 3배 더 비싸답니다...

저는 무료표로 입장한 거지만 그냥은 비싸서 못 올거 같아요ㅠㅠ


나중에 돈 많이많이 벌어서 꼭 한 번 다시 와야지용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