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주소창 사라짐 해결하는법

2014. 11. 14. 15:42 etc/컴퓨터 정보

인터넷 주소창 사라짐 해결하는법



인터넷 통신사들의 경쟁으로 인해서 가입비가 저렴해진 것은 물론이고 속도 또한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졌습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우리가 궁금한 것들은 치면 무엇이든지 나와서 우리는 인터넷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인데요... 만약에 중요한 인터넷 주소창이 사라지게 된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오늘은 인터넷 주소창 사라짐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께요! 정말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 잘 들어주세요! 인터넷 창의 기능 중에 전체화면 모드라는 것이 있는데 F11을 누르면 전체화면 모드 설정 해제를 하실 수가 있어요. 전체화면 모드를 설정해 놓으면 주소창이 사라지고 더 큰 화면이 나타난답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F11을 다시 한번 눌러주시면 원래대로 주소창이 다시 나타나게 된답니다.





전체모드가 안되어 있는데도 주소창이 보이지 않는다면,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신 뒤 내용 탭에서 자동 완성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체크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주소 표시줄 란을 체크해주세요! 확인을 누르시고 다시 인터넷을 접속하시면 주소창이 다시 나타날 거예요!





어때요? 정말 간단한 방법이죠? 이제는 인터넷 주소창이 사라졌다고 해서 절대로 당황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준대로 해결해보세요!